(교통문화신문) ㈜동화약품이 오는 10일 오후4시 시청 민원동 3층 탄금홀에서 ‘성과를 향한 셀프 리더십’과 ‘마음을 풀어주는 감성치유’란 주제로 시민과 함께하는 동화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규형 ㈜3P 자기경영연구소 대표는 환경과 조건이 동일한데도 성과의 차이가 발생하는 것은 자기관리에서 비롯되며, 성과를 높이기 위한 자기경영 방법을 바인더 시스템을 통해 표준화시키고 교육훈련을 통한 습관화로 개인의 성공적인 삶과 나아가 조직과 국가경쟁력 향상시킬 수 있는 기법을 소개한다.
이어 감성치유전문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강윤희 감성치유연구소 소장은 위기의 시대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우리에게 감성치유가 필요한 이유와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감성치유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동화약품은 당초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던 특강을 2012년부터 충주시와 협의를 통해 사회 각 분야의 저명한 강사를 섭외, 무료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특강을 매년 6회 개최해 오고 있다.
㈜동화약품은 최근 인문학 강의의 인기와 자기개발, 생활만족도 향상에 대한 기대 상승에 따라 시민들의 참여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용훈 서무팀장은 “충주시민과 함께하는 동화특강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지혜를 넓히고 소통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