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송은 국내 유일의 ‘치즈’를 테마로 한 체험형 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의 가치와 비전을 잘 드러내면서 신뢰감과 친근감을 줄 수 있는 3분 내외의 순수 창작 곡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창작한 로고송 음원(wma, mp3)과 악보 및 가사를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우편 또는 인터넷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로고송 당선작 발표는 5월 중 재단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공모전 1등 대상 1명에게는 이사장 표창과 상금 200만원, 우수상 1명(100만원), 인기상 1명(50만원) 등 총 상금 350만원이 시상된다.
재단 관계자는 "임실N치즈를 테마로 한 교육ㆍ놀이ㆍ문화공간으로서의 테마파크의 정체성과 역할을 알리는 로고송을 제작ㆍ활용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