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문화신문) 울산시는 ‘나의 울산여행코스’를 만들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자는 여행을 좋아하고 개인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블로거로 개인 또는 팀(2~4명)으로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9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이며, 모집인원은 20여 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블로거는 울산누리 블로그(blog.ul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여 전자우편(ulsannuri@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블로거 확정 명단은 오는 29일 울산누리 블로그에 게시한다
.
이번 팸투어 일정은 10월 20일~21일 2일간 진행되며, 1일 차는 나만의(팀별) 자유여행, 달빛여행(시티투어)이, 2일 차는 대왕암공원과 슬도를 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팸투어는 내가 만든 코스로 자유 여행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자신이 관심 있는 장소를 마음껏 여행할 수 있어 울산지역 곳곳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일(오전 10시~오후 7시) 자유여행을 할 수 있도록 10만 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참가자는 팸투어를 마치고 탐방지에 대한 포스팅 2건을 개인 블로그에 게시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파워블로거들의 생생한 탐방 후기와 울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온라인상에서 울산의 이미지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