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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하이네켄, ‘2017 음악에 산다 캠페인’ 전개


(교통문화신문) 언제나 새로운 경험으로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며 국내 뮤직 마케팅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다져온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음악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2017년 글로벌 뮤직 캠페인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를 전개한다.

‘음악에 산다’ 캠페인은 일상에서 음악을 듣는 것을 넘어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음악여정’을 완성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하이네켄은 2017년에도 세계 최고 수준의 음악을 제공하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과 호흡을 맞춘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서울 재즈 페스티벌’,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리고 ‘렛츠락 페스티벌’까지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에 사는 이들’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하이네켄은 국내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을 단순히 후원하는 차원을 넘어 각 페스티벌마다 화려한 하이네켄 스테이지를 만들 예정이다. 페스티벌을 방문한 팬들에게 다양한 음악적인 경험을 제공, ‘언제나 음악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경험을 한층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13~14일 ‘서울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그 첫 번째 여정으로 하이네켄은 7년 만에 서울로 돌아온 국내 대표 음악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17(이하 월디페)’에서 글로벌 뮤직 캠페인 ‘2017 음악에 산다’의 서막을 연다. 월디페는 그간 저스티스, 아비치, 다다 라이프, 펜듈럼 등 EDM 장르의 가장 핫한 DJ들을 초청해왔으며, 해마다 평균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해 온 명실상부 최고의 EDM 페스티벌 중 하나다.

이번 월디페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하이네켄은 올해 월디페에서 ‘하이네켄 VIP라운지’를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이 보다 프리미엄한 공간에서 공연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8~29일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7’

이후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7(이하 서재페)’의 공식스폰서로 참여하는 하이네켄은 페스티벌 현장에서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하이네켄은 단순한 맥주 독점 판매처를 넘어서 서재페 공식스테이지에 견줄 만한 탄탄한 타임테이블로 특별한 하이네켄만의 무대를 마련해 관객들과 다양한 음악적인 교감을 나눈다.

◇7월 8일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

또한 하이네켄은 올 7월 8일 개최가 확정된 국내 최초 컨셉추얼 EDM 페스티벌인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으로 글로벌 뮤직 캠페인 ‘2017 음악에 산다’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하이네켄 프레젠트 스타디움은 지난해 ‘신화(THE MYTHOLOGY)’를 테마로 전석 매진과 함께 관객과 하나되는 공연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올해는 ‘위대한 여정 (THE GRAND VOYAGE)’이라는 테마로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화려한 연출과 웅장한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들에게 보다 스펙타클한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이벤트를 넘어 디지털로 음악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하이네켄은 국내 1위 스트리밍 플랫폼인 멜론과의 파트너십 하에 진행되는 뮤직프로젝트 하이네켄 ‘스테이션 H(Station H)’를 통해 하이네켄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의 페스티벌들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스테이션 H(Station H)에서는 하이네켄이 후원하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기획자들이 말하는 페스티벌에 대한 뒷이야기뿐 아니라 꼭 들어야 할 플레이 리스트를 추천한다. 또한 스타디움을 포함해 하이네켄이 시리즈로 후원하는 국내 최고의 여러 페스티벌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준비한다.

하이네켄코리아의 마케팅 이사 차디 압도(Chadi Abdo)는 "가장 다이나믹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하이네켄은 음악을 오래 전부터 중요한 브랜드 DNA로 여겨 왔으며 이번 ‘2017 음악에 산다’ 캠페인을 통해 하이네켄을 사랑하고 음악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팬들이 세계적인 음악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음악에 산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Heineken), 인스타그램(@Heineken_KR) 그리고 하이네켄 Station H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융감독원 은 뭐하는곳인지 아리송하다
금융 감독원이 생긴지 수십년이 지났지만 현재 취재진이 볼때는 별정직 이아닌가 하고 의문이 간다 왜 금융감독원이 생긴지를 의문이간다 예컨대 본지로 제보가 오는것은 대부분 손해보험업무가 대부분이고 생명보험역시 손해부분이 대부분이다. 금감원의 일부직원의 무성의한 업무처리와 금감원의 감찰담당역시 직무에 대한 감찰은 없다고 한다 이에따라 "국민신문고"를 통해 민원을 제기하지만 대부분 연락이 되질않고 그나마 보험의 지식이 의문이갈정도로 보험업계에 끌려가는 기분이든다 한마디로 보험업계의 대변이이 된 기분이다 아울러 보험업계를 감독하는 기관이 아니고 보험업계의 불만을 커버해주는 역할을하므로서 독자들의 불만이 발생한다 이에대해 보험에대한 기본약관을 설명하는 것은 금융감독원의 업무가 아니고 보험사의 업무를 금융감독원에서 대신 설명을 하고있어서 고객의 빈축을 사고있다. 최근에는 코로나의 핀계로 재택근무를 하고있다는 핑계로 전화통화도 어려운 상황이고 국민신문고 에민원을 제기해도 답변도 무시하는 경향이 이르고있어서 문제가 되곤하지만 대책은 없는 상태다 최소한의 기본적인 법률지식과 행정지식은 갖추고 금융감독업무를 해야 된다고 본다 본지취재진이 11월 9일 금융감독원 생명보험 담당과의

대한한약사회장 임채윤, 대통령집무실 앞에서 한의약분업과 권리 보장을 요구하는 1인 시위 진행
대한한약사회장 임채윤, 대통령집무실 앞에서 한의약분업과 권리 보장을 요구하는 1인 시위 진행 대한한약사회 임채윤 회장은 9일 오전 대통령 집무실 앞에서 한의약분업 시행과 약사법에 명시된 한약사의 권리 보장을 요구하며 1인 시위를 진행했다. 임 회장은 "한약사는 지난 20여 년 동안 고유의 면허 범위를 침해받아 왔다"며, 한의사와 약사 간 갈등 속에서 탄생한 한약사의 존재를 정부가 인정하지 않고 방관하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그는 "1993년 한약분쟁 당시 정부는 국민 보호와 미래 의약 제도의 원칙으로 의약분업을 강조하며, 한방에서도 의약분업이 필요하다며 한약사 제도를 신설했다. 그러나 3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한의약분업은 실현되지 않았으며, 약사법에 명시된 한약사의 약국 개설권과 의약품 취급권마저 위협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임 회장은 이어 "정부에 한의약분업을 요구하면 한의사들이 생계가 어려워진다며 거절하고, 약사법에 명시된 한약사의 권리 보장을 요구하면 한약사 제도의 취지를 언급하며 회피한다”며, “한약사 제도를 만든 취지가 무엇인지 정부는 분명히 밝히고 그에 맞는 정책 수립을 해야만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만약 한약사 제도가 취지에 맞게 운영되

우리아이 ‘쑥쑥’ 가족사랑도 ‘듬뿍’‥대규모 가족행사 성료
(교통문화신문)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사랑을 확인하는 대규모 가족지원 행사 ‘얘들아! 놀자’가 지난 13일 경기도청 북부청사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14일 경기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영유아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가족친화 행사를 통해 가정양육을 지원하고자, 경기도의 지원으로 경기도북부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놀이기구, 체험활동 등 다양한 주제의 크고 작은 부스 20여 곳이 마련된 가운데 경기북부 10개 시군에 거주하는 영유아 및 부모 500여 가정 총 1,000여명이 참여해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겼다. 참가 가족들은 기차, 에어바운스, 다람쥐롤 등 행사장에 마련된 각종 놀이·운동기구를 탑승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아울러 영유아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콩순이 율동교실’이 진행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의정부보건소, 북부스마트쉼센터, 의정부시Ⅱ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경기북부청소년성문화센터 등 각종 지역 연계기관이 참여, 유아빈혈검사, 영유아 스마트폰 과의존 부모상담, 영유아 식습관 교육, 가족성교육 등 양육 정보제공 및 체험 부스를 마련해 부모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됐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